본문 바로가기

호리의 COC(클래시 오브 클랜)/클래시오브클랜(유닛정보)

유닛정보 - 해골비행선(Balloon)


오랫만에 찾아뵙습니다.!!

 

요즘 다른 게임에 빠져사느라 COC접속을 자주 못햇네요..

 

해골돌격병 다음으로 꽤 오랫만에 유닛정보를 작성합니다

 

오늘 알아볼 유닛은 해골비행선 COC에서 흔히 벌룬이라고 불립니다.

 

 



크게 보니까 생각보디 해골이 무섭게 생겼네요...ㄷㄷㄷ


해골비행선은 가까운 방어건물을 우선적으로 처리하며 유닛이며


공중으로 이동한다는 가장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어건물 가까이서 공격을 하며 체력이 모두 소모되면 추가 폭발로 피해를 줍니다.


해골비행선의 레벨별 모습을 보겠습니다.





최근 벌룬 패치 전에는 6렙이 만렙이었는데 7레벨이 추가되었군요!

(몇달 되었지만...)


아무튼! 6레벨 벌룬부터는 겉모습도 엄청 무시무시하게 보이네요.


해골마크까지 마치 해적선인듯... 그려져있네요 ㅋㅋㅋ



해골폭탄병이 비행선을타고 폭탄을 떨어뜨리는 그런 모양새입니다.


폭탄이기때문에 광역공격입니다.


저의 벌룬을 소개하겠습니다.


제 벌룬 레벨은 6렙입니다. 7레벨이 추가되기 전 유일한 만렙 유닛이었는데


지금은 아니게 되었네요 ㅠㅠ


그래도 성능은 여전히 팔팔합니다 ㅎㅎ !!


폭탄병에 이어서 벌룬도 초당공격력으로 계산을 해보면 데미지가 어마어마합니다.


공격속도가 느려서 그렇지 폭탄 두~세번 떨어뜨리면 보통의 수비타워들은


다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이동속도와 공격속도가 너무 느리다는 단점이 커서


분노 물약 그리고 이속 물약을 함께 가지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레벨별 상세정보를 보겠습니다.


- 상세 정보



체력을 보아하니 낮은 체력을 가지고 있군요...


초당공격력과 총 공격력의 차이가 크다는 것은 그만큼 공격속도가 느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공중폭격기 공격력이 너무 막강한 탓에다 바람방출기가 등장하면서


벌룬의 열기가 확 사그라 들었던 과거가 있습니다.


전에는 벌룬만 가지고 가면 이기는 그런 시절이 있었답니다.


이동속도, 공격속도가 느리고 체력이 낮은점이 가장 큰 약점입니다.그렇기 때문에


벌룬을 사용하기 위해선 이동속도 포션분노 포션을 반드시 가지고 가시길 바랍니다.


출처 :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003&l=35


정보를 제공해주신 COC인벤의 Rakii님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