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리의 COC(클래시 오브 클랜)/클래시오브클랜(유닛정보)

유닛정보 - 아처

안녕하세요 호리입니다.


오늘은 아처에 대해서 알아볼 텐데요


매일 블로그 작성하는게 쉽지 않다는 걸 알았네요...


출처는 역시 COC인벤의 Rakii님의 정보를 참고하였습니다!(감사합니다!)




바바리안은 근접이었다면 아처는 원거리 기본유닛입니다.


아처 역시 레벨별로 외형이 변합니다.





에공 사진이 약간 중앙으로 짜부됬네요 ㅎㅎ


6레벨 아처와 7레벨 아처의 외형은 크게 변한게 없어 보이지만


공격하는 화살의 차이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비싼 비용이 들더라도 멋있어서 레벨7로 업그레이드를 하고싶네요 ㅎㅎ



저의 아처는 레벨이 6이네요.


다음은 상세정보 입니다.


- 상세 정보


750만 엘릭서 어떻게 모으죠... ㅠㅠ


아처는 체력이 낮으므로 박격포, 마법사타워, 신규 타워인 폭탄타워 즉 광역 공격을


하는 타워를 조심해야 합니다. 일반포탑과 아처타워에도 잘 죽어요 ㅠㅠ 흐엉


공중과 지상을 모두 공격하기 때문에 아처 15~20기 정도를 데리고 수비유닛을 제거하


딱 좋습니다.



자이언트 + 아처


자이언트 + 바바 + 아처

(*이 두 조합은 기본 파밍 조합으로 가장 많이 쓰였었습니다. 지금은 신규타워도 생기고 타워 최대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파밍방법도 조금씩 바뀌어 가는데 지금은 어떨지 잘 모르겠네용)


이렇게 근접 유닛을 앞세워 조합으로 공격을 하면 아처가 빛을 제대로 발휘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고블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