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리의 일상/탈모 탈출 프로젝트

탈모 탈출 프로젝트 그 1주차

안녕하세요 호리입니다.


어느덧 프로젝트 시작한지 1주차가 되었네요


중간 중간에 약속도 있고 하다보니 꾸준히 복용하는게 쉬운일은 아니네요..


그래도 최대한 할 수잇도록 노력해서 표에서도 보시다시피  이틀 정도 빠뜨렸네요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출처: http://tisthory.tistory.com/notice/33 [호리의 저장고]


앞으로 빠트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일주일 동안 해본 결과


느낌일 뿐이지만 움켜쥐었을때 머리카락이 한두가닥 정도 더 잡히는


그런 느낌입니다.


세달 째 부터 보통 효과가 나타난다고 하니 김칫국 부터 마시는 일 없도록 해야겠군요..



사진은 일주일 경과 후 사진입니다.


머리감고 말린 상태에서 찍은 사진인데 머리가 많이 길어서 감쳐줘 보여서 그렇지


머리카락을 걷어보면 엄청 숱이 없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이번주 머리카락을 자르고 일주일 후 사진에는 상태가 더 또렷이 보일 수 있도록


사진을 찍도록 하겠습니다.


집에서 셀카로 혼자 찍다보니 빛 반사 때문에 잘 보이지 않는 것도 있네요


그리고 건강 및 체력 관리 겸 운동도 조금씩 시작을 해야겠습니다.


신체가 건강해야 탈모현상도 줄어들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